지그재그는 여성의류플랫폼으로서 고객과 의류 쇼핑몰을 연갈하는 서비스인데요. 오프라인 쇼핑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서비스가 참 도움이 됩니다. 앱스토에서 지그재그를 검색하셔서 설치를 하시고 온라인으로 물건만 고르면 배송이 되니 사람을 만나거나 오프라인에서 고르거나 할필요 없이 오로지 핸드폰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니까요.
지그재그앱에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해주시고, 앱문의 건의를 클릭 해주세요. 환불을 위해서는 직접 업체와 전화통화가 필요한데요. 전화 통화를 위해서입니다.
판매처와 연락을 위해서는 메일이나 채팅, 전화, 입점문의 등으로 요청을 하실수가 있구요. Z결제문의, 일반주문 문의로 연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성격이 급하신 분이라면 전화로 바로 문의를 주시면되는데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니 시간을 잘 엄수해 주셔서 연락을 부탁드리게습니다.
지그재그 환불절차
상담원님과 통화하실때에는 주문자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면 그에 대한 주문 내역과 환불이 언제 되는지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 입금일?
환불요청을 두고 시간이 꽤 걸렸던 것으로 기억이 나는데, 불편한점이 있으면 재빨리 상담원에 요청을 하셔서 문제가 생기는 부분은 빨리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