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서 꼭 가봐야 할 10곳이 궁금합니다. 그들이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가장 뛰어난 장소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고찰부터 이색 박물관까지 여수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를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으며 모든 사람이 도시를 찾아볼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충분한 옵션을 포함시켰습니다. 여수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1. 여수 스카이타워
2012년 엑스포 때 노후된 시멘트 공장 창고를 개조해 여수엑스포역 옆 전망대로 개장했다고 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전망대를 찾는 사람들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수 전경을 감상할 수 있고, 여수 박람회장과 여수 시내가360도 파노라마 뷰로 오동도와 남해안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 따라서 이 전망대에서 시간을 내어 기다리는 것은 정말 휴식을 취하고 여수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2. 여수 해양공원
하멜등대 바로 옆에 있는 해상공원으로 여수의 밤바다를 바로 눈앞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천사벽화마을, 낭만포차거리와 매우 가까워 접근성이 좋을것 같습니다. 대형 공연장과 산책로, 시민휴식시설을 자랑하며 장군도를 배경으로 돌산대교와 거북선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있습니다.,수 있어요.,수 있네요.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3. 영취산
여수의 북동쪽에 위치한 영취산은 4월이면 산중턱에서 정상까지 산 전체를 뒤덮는 진달래 수로로 유명하며 우리나라 3대 진달래 군락지 중 하나로 꼽힌다고 합니다. 높이 510m로 급경사도 유명합니다. 매년 4월이면 영취산 진달래 축제가 열리며 산신제와 산악음악회가 펼쳐져 산에 불이 붙은 듯한 장관을 연출합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4. 하멜등대
한국을 유럽에 처음 소개한 헨드릭 하멜의 이름을 딴 하멜 등대는 사진 찍기 좋은 곳입니다. 2005년 1월 28일에는 무인등대가 점등되어 광양항과 여수항을 오가는 선박에 빛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트 타워는 11m의 시각적 실행 거리와 8km의 공칭 실행 거리로 10m 높이에 서 있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5. 향일암
백제 의자왕 4년에 창건된 향일암은 국내 4대 관음지 중 하나로 644년 신라의 승려 원효가 창건하였습니다. 집만한 크기의 두 개의 거대한 바위 사이에 있는 돌문을 통과합니다. 마을에서 향일암까지의 산길은 중간에 매표소를 지나 평탄한 길을 오르는 계단과 길이 있어 제법 가파르다고 합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6. 여수 낭만포차 거리
구도심은 쇠퇴하고 밤이 된다면 텅 비었다고 하지만 로맨틱한 술집이 대박을 터뜨리며 주변 상권이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2017년 여수해상공원을 찾은 관광객 수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680만 명이 방문했습니다. 낭만적인 마차는 이 지역의 이목을 끄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이제 130m 길이의 인도를 따라 바다를 바라보며 마차로 가득 찬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7. 여수 진남관
진남관은 맞배지붕에 앞방 15칸, 옆방 5칸의 웅장한 단층 건물로 현존하는 단층 지자체 건물 중 최대 규모입니다. 1599년 이순신 장군의 후계자인 이시언이 진해루 터에 방 75개 규모의 대빈관을 짓고 진남관으로 이름을 붙일 때까지 이곳은 진해루라는 누각이었다. 이곳에서 이순신은 작전계획을 세우고 군사령을 내렸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8. 고소동 천사 벽화마을
여수 시민의 주말 나들이 장소인 전망 좋은 휴게소 골목길은 2012 여수 엑스포를 활용한 여수시민과 고소동 주민들의 노력으로 벽화로 채워졌다. 기회. 이곳에 앉아 바다 이야기, 여수 엑스포의 주제, 여수의 역사와 문화, 풍경, 이순신 장군과 수군의 이야기를 담은 벽화를 감상하며 숨을 고르는 것도 좋습니다., 좋을것 같습니다. 밤이 특히 아름다운 이곳은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밤하늘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9. 금오도
다도해해상국립공원 일대에 위치한 여수시 금오도는 울창한 숲과 많은 국목과 산삼으로 뒤덮여 있다고 합니다. 조선시대 왕실은 민간인의 출입을 금지하고 사슴을 사냥했습니다. 그 모습이 거북의 모습을 하고 있어 금오도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하여 민요, 민속놀이, 설화, 전설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10. 봉황산 자연휴양림
여수의 돌산읍 봉황산자연휴양림에서는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한눈에 볼 있습니다.,수 있어요.,수 있습니다. 편백의 향기를 맡으며 삼림욕을 하며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고, 맨발로 숲길을 거닐며 자연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출 명소인 향일암과 다도해해상국립공원의 일부인 금오도 비렁길이 인근에 있어 남국 어촌에서 고품격 바다여행의 낭만을 만끽할 있습니다.,수 있어요.,수 있네요.
게시글을 읽기 위해. 여수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을 모아서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모든 목적지에는 찾아볼 독특하고 놀라운 것이 있습니다. 끝으로 잊을 수 없는 관광명소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여수를 탐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여수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게시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수는 숨이 멎을 듯한 풍경이 많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역사적인 건물부터 매혹적인 해변까지, 58만,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대교, 오동도, 오동도 씨워크, 신천지, 동피랑벽화, 여수엑스포다리, 여수특집책거리, 밤의 해변공원. 이 모든 관광 명소는 이 도시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제 여수 여행이 설레실 겁니다. 따라서 이 모든 멋진 장소를 방문하고 이 놀라운 도시의 아름다움을 흡수하시기 바랍니다. 웅장한 건축물부터 매력적인 해변까지, 여수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것입니다. 게시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